본문 바로가기

건강

직장인들의 피곤을 덜어주는 영양제 조합!!

안녕하세요 상츄입니다! 제가 오늘 가져온 지식은요. 요즘 직장인분들 요즘뿐만 아니라 항상 피곤에 쩌들면서 사시죠ㅠ

저도 직장인이라 그 마음 잘 알고 있는데요!! 재가 항상 챙겨먹는 영양제 조합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저는 약사는 아니지만 식품계열을 전공했었기에 어느정도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알려드릴 영양제는 제가 여러가지

먹어보고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주로 피로회복과 혈관에 좋고 가성비 좋은 조합이니 부담이 덜 하실 겁니다 ㅎㅎ(참고로 저는 20대)

 

 

 

자 첫번째는 비타민 B 인데요! 제가 전에 다룬 포스팅에서 구내염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데 구내염은 면역력에 굉장히

연관되 있는 병인데요

구내염을 빨리 없애주는 것 또한 비타민 B가 굉장히 효과가 좋구 음식 중에서는 연어나 계란에 해당됩니다!!

저는 임팩타민 골드를 추천 드리는데요! 가격은 50000에서 190알정도이기 때문에 꽤 오래드시고 가격에 비해 

효과가 굉장히 좋다는 것을 느낍니다.(무언가 갑자기 먹고 몇시간 뒤에 힘나는 느낌?납니다) 

 

 

 

두번째는 오메가3입니다. 오메가3는 혈관청소에 굉장히 좋고 등푸른 생선의 오일을 추출하여 만든것으로 불포화지방산으로서에 좋은 지방이며 심혈관 질환자에게 좋은 영양제 입니다! 혈액순환을 돕기때문에 여드름피부나 수족냉증의 온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니다.

 

 

 

세번째는 비타민D입니다!! 비타민D는 태양을 보면 자체적으로 만들어지지만 요즘 직장인들은 해를 보기에도 시간이

부족하고 볼 여유조차 없죠 ㅠㅠ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비타민D의 결핍이 매우 심하다고 하는데요 따로 챙겨먹는 것이 뼈의 강도나 연골의 건강을 지켜주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많이 함유된 음식은 대표적으로 버섯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비타민D는 닥터베스트 2000IU함량입니다.!! 2000IU만 먹더라도 적당히 결핍을 완화하니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네번째는 비타민 비오틴 입니다. 비오틴은 사람의 피부 조직과 연관이 많은데요! 탈모,여드름,피부염증에도 좋고 실제로 저도 이것을 먹고 여드름이 줄고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비오틴은 나우푸드의 5000 정도를 함유하고 있는 것을 사시면 적당히 좋으실 겁니다!!

 

 

 

마지막은 어떤 약이나 영양제나 식품은 작은 부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감기약같은 가벼운 약도요!! 그러니 섭취후 부작용이 일어나신다면 바로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몸은 소중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