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구내염에 직빵인 이것??

안녕하세요 제가 알고 있는 구내염 지식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구내염으로 많이 고생하고 있어요ㅠㅠ 좀만 늦게 자도 구내염이 올라오고 혓바늘도 같이 올라오더라구요

원인은 아프타성 구내염이 가장 크다고 하는데요! 구내염은 스트레스나 피로 등이 제일 큰 원인이고 면역질환체계에 이상이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아프타성 구내염은 만성적인 반복 구내염으로 완치가 어렵고 약으로 치료가 가능한데요. 

이중에서 통풍약이 구내염치료에 좋다고 하네요 저도 먹어봤는데 스테로이드도 같이 함유하고 있으니 오랜기간 복용이 

금지되어있고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단기간 복용을 추천드리구요 저도 복용해봤는데 단기간내에 효과를 볼수 있었습니다. 제가 정말 여러가지 먹어보고 효과를 가장 많이 본 치료법은 그린프로폴리스인데요!! 먹고 일주일 정도에 효과를 보고 구내염이 이제 거의 나지 않고 있어요!!

프로폴리스는 면역체계의 정상화를 도와줘서 구내염에도 효과적이였던 것 같아요. 저는 한달에 일주일 빼고는 항상 구내염이 났었는데 이것을 먹고 거의 다 낫고 있답니다 ㅠㅠ

여러분에게도 효과가 있기를...빌어요!! 제가 먹고 있는 그린폴리스의 종류를 알고 싶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고

저는 다시 좋은 지식으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