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근육 빨리 키우는 꿀팁!!

안녕하세요 상츄입니다!!

저는 헬스나 맨몸운동을 오랫동안해왔는데요!! 거의5년차인거 같은데 요즘 젊은 분들의 운동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제가

근육을 빨리합성하고 도와줄 수 있는 꿀팁들을 알려드릴게요!!

물론 헬스나 운동을 하고 계신다는 가정하에 팁입니다!!

 

 

첫번째는 물을 2리터 이상 마시기입니다

다들 정말 간단하지만 지키기 어려운 일인데요!!

근육의 70%는 물로 이루어져있어서 단백질이나 아무리 보충제를 먹어도 근육이 커지지 않습니다!

저는 2리터 정도 먹는데 그 시기부터 근육량이 정말 좋았져고 피부 또한 하얗고 매끈하게 된 경험이였습니다!!

사진출처 수원역 요가&필라테스&플라잉요가

 

 

 

 

두번째는 비타민 비오틴과 허쉬초코우유입니다!!

비오틴은 피부에 좋은 비타민인데요!!

비오틴은 근육성장과 근육합성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운동 후에 비오틴을 꼭 먹어줍니다!!

또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허쉬초코우유도 역시근육합성에 굉장히 좋다는 연구가 있고 맛까지 좋아요..

프로틴함량을 늘린 제품도 있지만 저는 이때만큼은 맛있는 걸 먹고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은

계란 섭취가 최고입니다...!!

 

 

 

 

세번째는 운동루틴 바꾸기 입니다!!

헬스를 하다보면 고중량을 주로 하게 되는 데요

이는 근육이 고중량이나 같은 운동루틴의 패턴을 기억하고 있어 근육이 더 이상 커지는데 좋지않고

한달에 한주는 저중량운동과 다른 운동을 섞어가며 루틴을 바꿔줘야합니다!!

그리고 운동 후에 정말 간식이 땡긴다면 아몬드를 추천하고 카카오 초콜릿도 좋습니다!!

저는 이렇게 간단한 것을 지키면서 운동하는데 요즘에 근육량이 더 늘어난 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들고 한번 따라해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