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가드름,등드름러 주목!! 몸드름에 좋은 꿀팁!!

안녕하세요 상츄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몸에 여드름이 자주 나시는 분한테 꿀팁을 알려드릴려고해요!!

이거 꽤나 스트레스죠?? 제가 없애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첫번째는 바디워시인데요!!

어떤 화장품이던 무색무취 화장품이 피부에 더 좋은 사실은 아실겁니다!!

향이 좋은 것도 좋지만 피부를 위해서라면 향이 없는 걸 쓰시고

제일 꿀팁은 클렌징 폼을 샤워타월에 발라 거품을 충분히내서 씻어주는 것 입니다!!

그리고 클렌징 제품은 각질제거하는데에 도움되는 AHA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써주면 각질제거를 하면서

몸에 흉터를 빨리지워주고 뾰루지가 안나게 됩니다!!

몸에 피부는 두꺼워서 각질제거를 해주어야만 흉터를 빨리 지울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밑에 사진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각질제거 패드입니다!!

샤워 후에 몸에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죠?

바디로션을 바르면 유분기로 인해 몸에 뾰루지가 더 활성화 될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바르지말고 얼굴에 쓰는 각질제거 패드있죠?

그것을 흉진부위에 써주면 각질제거로 인해 흉터를 빨리 지울 수 있습니다!!

바디워시와 타월로 물리적인 각질제거가 1차라면 각질패드는 화학적인 2차 제거로써

이중으로 되는 효과가 더 좋고 몸 피부는 두꺼우니 너무 염려 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스트라이덱스 녹색을 추천 드립니다!!

 

사진출처- m.post.naver.com

 

 

 

 

 

 

 

 

세번째는 식이요법입니다!

먹는 것이 제일 중요한 만큼 기름기있는 음식을 줄이고 푸른채소를 먹는 것이 훨씬 몸드름을 줄여주고

피부결도 달라집니다!!

제가 군대에있을 때 밥을 4숟갈 정도 먹고 채소를 남들보다 정말 많이 먹었는데 피부가 자체가 달라지고

재생되는 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그리고 몸드름 자체가 사라진 경험...

먹는 것이 제일 중요하지만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죠? 그래서 저도 포기 못해요ㅠㅠ

그래서 저도 요즘에 다시 나는데 이렇게 관리하니까 한결 좋아졌으니 여러분도 스트레스 받지말고

귀찮더라도 따라 하시면 정말 좋아지실 겁니다!!

제 몸으로 인체실험을 해봤으니 걱정마시구요 ㅎㅎ..